실시간 뉴스



매장 운영관리 통합 솔루션 'MATE', 'MATE POS'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매장 운영과 관련된 다양한 부가 기능을 하나로 연결하는 데이터 기반의 플랫폼 'MATE'에서 첫 번째 서비스 'MATE POS' 출시를 기념해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2월 17일부터 3월 16일까지 기간 내 MATE 회원가입 후 POS를 설치하면 당일부터 30일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고 주방용품부터 생활용품까지 푸짐한 선물이 들어가 있는 '웰컴 기프트 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기획됐다고 업체 관계자는 밝혔다.

'MATE'에서 매장 운영관리 솔루션 중 첫 번째 서비스로 출시한 'MATE POS'는 내점 중심으로 운영하는 음식점부터 배달도 함께 운영하는 음식점까지 어떤 유형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어도 MATE POS를 사용할 수 있도록 총 5가지의 화면 유형을 제공한다. 또한 기존에 사용하기 어려웠던 POS 문제들을 직관적이고 쉬운 화면으로 개선해 이용자가 자신의 매장에 부합하는 맞춤형 운영이 가능하다는 후문이다.

 [사진=MATE]
[사진=MATE]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요기요 등 국내 주요 배달 앱의 주문 자동 접수부터 다수의 배달대행사 호출까지 한번에 처리가 가능하며 고객의 인원수 등록 등 매장 이용고객을 분석할 수 있는 빅데이터 기반의 다양한 부가 기능까지 제공한다.

또한 MATE 웹에서 메뉴 관리와 매출 분석 등 전반적인 매장 운영 현황을 간편하게 파악할 수 있고, MATE 주문접수 APP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로도 주문 관리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관리할 수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최대로 높였다는 것이 업체 관계자의 설명이다.

출시 기념 이벤트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매장 운영관리 통합 솔루션 'MATE', 'MATE POS'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