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CSA코스믹, 초초스랩 쿠팡 론칭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CSA코스믹이 뷰티 브랜드 초초스랩을 쿠팡을 통해 론칭했다. 초초스랩은 'Best Price, Best Quality'를 기본 모토로 저렴한 화장품 브랜드의 한계와 편견을 넘어서, 누구나 누릴 수 있는 아름다운 여정을 함께한다는 의미를 담아 1년여간 개발한 브랜드다.

쿠팡 단독 판매 유통 구조로, 평균 판매가를 4천원대로 선보였다. 전 제품 로켓 배송 서비스를 통해 전날 9시까지 주문 시, 다음날 아침에 받아볼 수 있다.

브랜드는 지난 1월, '자존감 있는 아름다움을 캠페인하는 뷰티 연구소'라는 컨셉으로 쿠팡을 통해 사전 론칭했다. 쿠팡 사전 론칭 한달 만에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품질로 쿠팡 이용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으며, 일부 품목은 매진되는 등 주목할 만한 성과를 보이고 있다. 실제로 해당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은 평균 별점 4개 이상의 긍정적인 상품평가를 작성했고, 특히 '브러쉬 펜아이라이너'와 '커버 캡처 쿠션'이 판매순위 1,2위를 다투며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다.

 [사진=csa코스믹]
[사진=csa코스믹]

CSA코스믹 관계자는 "초초스랩은 최상의 품질의 제품을 최적의 가격으로 선보이기 위해, 생산부터 유통까지 전 과정에 걸쳐 비용을 줄이기 위한 작업이 1년여간에 걸쳐 진행됐다”며 "조성아뷰티의 다양한 브랜드를 색조, 베이스, 홈쇼핑, 라이프스타일 등 각 대표 브랜드로 성공시킨 노하우를 바탕으로 초초스랩을 MZ 세대를 대표하는 뷰티 브랜드로 키우겠다"고 밝혔다.

또한, "사전 론칭 한 달 만에 해외진출도 국내와 거의 동시에 진행되고 있다"며 "필리핀과 베트남은 올 2월 중으로, 일본과 러시아는 올 상반기 중으로 론칭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CSA코스믹, 초초스랩 쿠팡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