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대구웨딩박람회가 27~28일 이틀간 엑스코 인터불고 호텔에서 열린다.
코로나 안심존 대구웨딩박람회는 전시장 전체방역, 매일 위생 소독부터 박람회 입장 전 체온계로 온도측정, 입장시 손 소독 필수, 마스크 착용 등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적극적으로 감염예방 활동에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대구웨딩박람회에는 대구·경북 웨딩홀 업체들이 참가한다. 시즌 맞이 예약할인부터 홀사용료 할인, 식대료 할인 같은 혜택이 주어진다.

웨딩드레스와 웨딩스튜디오 역시 다양한 업체가 참여해 예비부부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대구웨딩박람회에서는 예비부부들의 취향과 개성을 존중하는 다이렉트 웨딩 서비스와 전문 웨딩플래너와 함께하는 행복한 웨딩 플래닝 서비스를 선택해서 이용할 수 있다.
다이렉트 웨딩서비스는 예비부부와 웨딩 업체간의 간격을 좁히고 고객 취향과 개성을 분석해 만들어가는 대구웨딩박람회의 케어시스템이며, 동행 웨딩 서비스는 예비부부에게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 복잡할 것 같았던 결혼 준비를 끝까지 함께한다.
당일 계약 시 추첨을 통해 스드메 무료(200만원 상당) 등 혜택을 제공한다. 오전 방문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홈페이지에서 사전참가 신청시 무료 입장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