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웨딩박람회, 27~28일 엑스코 인터불고 호텔 개최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대구웨딩박람회가 27~28일 이틀간 엑스코 인터불고 호텔에서 열린다.

코로나 안심존 대구웨딩박람회는 전시장 전체방역, 매일 위생 소독부터 박람회 입장 전 체온계로 온도측정, 입장시 손 소독 필수, 마스크 착용 등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적극적으로 감염예방 활동에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대구웨딩박람회에는 대구·경북 웨딩홀 업체들이 참가한다. 시즌 맞이 예약할인부터 홀사용료 할인, 식대료 할인 같은 혜택이 주어진다.

[사진=대구웨딩박람회]

웨딩드레스와 웨딩스튜디오 역시 다양한 업체가 참여해 예비부부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대구웨딩박람회에서는 예비부부들의 취향과 개성을 존중하는 다이렉트 웨딩 서비스와 전문 웨딩플래너와 함께하는 행복한 웨딩 플래닝 서비스를 선택해서 이용할 수 있다.

다이렉트 웨딩서비스는 예비부부와 웨딩 업체간의 간격을 좁히고 고객 취향과 개성을 분석해 만들어가는 대구웨딩박람회의 케어시스템이며, 동행 웨딩 서비스는 예비부부에게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 복잡할 것 같았던 결혼 준비를 끝까지 함께한다.

당일 계약 시 추첨을 통해 스드메 무료(200만원 상당) 등 혜택을 제공한다. 오전 방문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홈페이지에서 사전참가 신청시 무료 입장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