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고등래퍼4' 학년 대항 싸이퍼…8인 우수래퍼 판가름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Mnet '고등래퍼4'가 이번 주에는 더욱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것을 예고하고 나섰다.

첫 방송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고등래퍼4'. 먼저 MC 넉살의 소개로 이들을 찾아온 미션은 '출석체크: 랩 탐색전'으로 40인의 참가자가 자신의 목소리를 내는 첫 무대였다. 탈락자 없는 이번 미션은 대신 '우수 래퍼'라는 새로운 제도를 도입, 가장 점수가 높은 8인에게 '우수 래퍼' 배지를 지급하는 시스템이었다.

'고등래퍼4' 예고편 [사진=Mnet]
'고등래퍼4' 예고편 [사진=Mnet]

26일 방송에서는 드디어 '출석체크: 랩 탐색전'의 남은 무대와 '우수 래퍼' 배지를 거머쥘 8인의 주인공이 판가름 날 예정이다. 특히, 실력파 래핑으로 정평이 나 있는 참가자들이 본격적으로 등장하며 마의 300점대를 가뿐히 넘는 것은 물론, 마치 하나의 공연을 보는 듯한 파워풀한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출석체크: 랩 탐색전'을 잇는 두 번째 관문은 바로 '학년 대항 싸이퍼'. '고등래퍼' 최초로 선보이는 파격적이고 고난도의 미션에 경쟁은 더욱 뜨거워질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이런 싸이퍼일 줄은 상상도 못했다", "어디서도 본 적 없는 룰", "무섭기도 했다"며 역대급 미션을 받아 든 심경을 토로하기도. 그 뿐 아니라 이번 미션을 통해 첫 탈락자가 나오는 만큼 참가자들은 더욱 뜨거운 경쟁을 펼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이번 미션을 통해 처음으로 고등래퍼들과 대면해 직접 심사를 하게 된 멘토들은 "'고등래퍼' 하길 잘했다"며 참가자들의 실력과 패기에 감탄했다고. 과연 불꽃 튀는 싸이퍼 대결의 결말은 어디를 향해 흐를지 귀추가 주목된다.

'우수 래퍼' 배지를 획득할 주인공 8인과 어디서도 본 적 없는 룰로 또 한번 센세이션한 전개를 이어갈 Mnet '고등래퍼4'는 26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고등래퍼4' 학년 대항 싸이퍼…8인 우수래퍼 판가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