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재석 예능 '컴백홈', '학폭논란' 조병규와 손절 "출연 강행 무리"(공식)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유재석 예능으로 화제를 모은 '컴백홈' 측이 조병규 출연 보류를 결정했다. 앞서 조병규는 학교 폭력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26일 KBS 2TV 신규 예능프로그램 '컴백홈' 제작진은 "최종적으로 MC 조병규의 출연을 보류하게 됐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학폭논란에 휩싸인 배우 조병규가 유재석 예능 '컴백홈'에서 하차한다. [사진=HB엔터테인먼트]
학폭논란에 휩싸인 배우 조병규가 유재석 예능 '컴백홈'에서 하차한다. [사진=HB엔터테인먼트]

제작진은 "최근 제기된 MC 조병규 관련 논란에 최대한 신중하게 접근하려 노력해왔다. 현재 조병규는 일련의 논란에 대해 법적 대응을 진행중이다"라며 "그러나 예상보다 법적 판단이 늦어짐에 따라 편성을 최종 확정 지어야 하는 현 시점에서 출연자의 출연을 강행하는 것은 무리가 있다는 판단"이라며 조병규와 함께 하지 못하게 됐음을 알렸다.

마지막으로 제작진은 "아무쪼록 명확한 사실 규명이 이루어져 어느 쪽이든 억울한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기를 바란다"라며 "또한 '컴백홈'은 모든 출연진과 제작진이 심기일전하여 좋은 작품으로 시청자분들을 찾아 뵙겠다"고 글을 맺었다.

한편 '컴백홈'(기획 김광수 연출 박민정)은 유재석이 1년 만에 KBS에서 선보이는 신 예능으로,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재석 예능 '컴백홈', '학폭논란' 조병규와 손절 "출연 강행 무리"(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