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상생ESG 펀드' 출시 기념 이벤트…75인치 TV·로봇청소기 증정


상생ESG 펀드, 국내·외 대표 ESG기업에 분산 투자

전북은행의 홍보 모델이 '상생ESG 펀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알리는 푯말을 들고 있다. [사진=전북은행]

[아이뉴스24 이효정 기자] 전북은행이 '상생ESG 펀드'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한다고 26일 밝혔다.

'상생ESG 펀드'의 가입금액이 월 10만원 이상이면서 자동이체를 12개월 이상 등록하면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 5천원을 증정한다.

별도로 월 10만원 이상 해당 상품에 가입한 고객 중 개인정보를 마케팅 활용에 동의한 고객들은 추첨을 통해 75인치 TV, 로봇청소기 등 경품 추천 이벤트를 한다. 추첨 결과는 오는 7월 당첨 고객에게 공지할 예정이다.

'상생ESG 펀드'는 최근 미국의 친환경 정책, 한국판 뉴딜정책 등 최근 높아지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투자의 중요성에 따라 출시된 상품으로,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ESG펀드 중 유일하게 국내·외 대표 ESG기업에 분산 투자해 다양한 투자기회를 창출한다.

또한 세제혜택이 있는 연금저축펀드나 매월 불입하는 적립식투자로 활용해 장기적인 시각으로 투자하기에도 용이하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지난해 출시한 '상생플러스 펀드'의 성공적인 자리매김에 이어 최신 투자 트렌드를 반영한 '상생 시리즈'의 두번째 상품인 상생ESG 펀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ESG 관련 지수를 벤치마크로 삼는 미래에셋의 정통 ESG 펀드인 글로벌 혁신 ESG, 글로벌 ESG사회책임 인덱스, 좋은기업 ESG에 자동 투자되는 모자형펀드인 상생ESG 펀드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우수한 성과를 내는 전북은행의 대표 펀드로 성장시키겠다"고 말했다.

상생ESG 펀드는 전북은행 영업점, 인터넷 뱅킹, 스마트뱅킹에서 가입 가능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북은행 고객센터와 모바일웹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효정 기자 hyoj@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