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그라놀로지, '펜트하우스2' 제작지원…고품격 라이프스타일 완성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그라놀로지가 '펜트하우스2'와 손을 잡는다.

푸드테크 혁신기업 인크레더블(대표 손원익)이 운영하는 그래놀라 전문 브랜드 그라놀로지가 업계 최초로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 제작지원에 나선다.

'펜트하우스2'는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가득찬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 펜트하우스에서 벌이는 서스펜스 복수극이다. 휘몰아치는 막장 전개로 '펜트 돌풍'을 몰고 왔다.

 [사진=그라놀로지]
[사진=그라놀로지]

특히 시즌1 최종화에서는 순간 최고 시청률 31.1%을 기록하며 30%의 벽을 깨기도 했으며, 종영과 동시에 시즌2를 예고했다. 시즌2 역시 방영 첫 주부터 20%대의 시청률을 돌파하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26일 밤 10시에 방영하는 '펜트하우스2' 3화에는 그라놀로지의 시그니처와 마시는 하루견과 닐크가 깜짝 등장할 예정이다.

그라놀로지 시그니처는 귀리와 견과류, 말린과일 등을 조합해 맛과 건강의 밸런스를 잡았고, 마시는 하루견과 닐크는 통견과를 그대로 갈아넣은 100% 식물성 비건·키토 대체음료다. 두 제품 모두 아침식사 대용으로 선호도가 높다.

그라놀로지 손원익 대표는 "인기 드라마 '펜트하우스2'를 제작지원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면서 "드라마 중간에 깜짝 등장할 그라놀로지의 제품들은 펜트하우스의 고품격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완성시키는 소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그라놀로지, '펜트하우스2' 제작지원…고품격 라이프스타일 완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