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카코리아, 이용자 편의성 강화한 ‘HNB 2.0’ 3월 3일 출시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궐련형 전자담배 '하카HNB'를 내놓고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국내 전자담배 브랜드 하카코리아가 신제품을 3월 3일 출시한다. 하카HNB의 두 번째 버전인 '하카HNB 2.0'은 보다 업그레이드된 기능으로 이용자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하카코리아의 기존 궐련형 전자담배인 HNB 1.0은 이용자가 기기 사용 중 파손이나 노후로 인한 블레이드 오작동 문제에 빠르게 대처할 수 있도록 블레이드를 교체할 수 있게 해 시간, AS 비용 등 절약할 수 있었다.

HNB 2.0은 블레이드 교체 시스템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기기의 전체적인 성능과 이용 편의성을 더욱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블레이드 교체 시 불편한 점도 개선됐다. 온도가 다른 블레이드로 교체 시 온도 세팅 칩을 통해 별도로 기기를 최적화시켜야 했던 전작과 달리, HNB 2.0에서는 추가적인 과정 없이 블레이드를 교체하는 것만으로 변화된 블레이드 온도에 기기가 스스로 적응한다.

또한 배터리 용량도 기존 940mAh에서 1380mAh로 늘어나 실제 사용시간이 증가했다. 기기 이용 편의성 측면에서도 연속해서 눌러야 했던 버튼 타입의 전원을 압력 감지식 터치 타입으로 바꿨다.

캡에는 이지 슬라이드 설계가 적용돼 이용자는 큰 힘을 들이지 않고도 사용한 스틱을 제거할 수 있다.

하카코리아 관계자는 "한 손으로 간단하게 캡을 밀어 올려 스틱을 분리할 수 있고 손가락을 떼기만 해도 자력에 의해 캡이 원래 자리로 돌아간다"며 "이용자들이 기기 이용 중 불편을 느낄 수 있는 아주 작은 부분까지 개선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강조했다.

HNB 2.0은 두 종류의 블레이드로 출시돼 개인 취향에 맞게 이용할 수 있다. 출시는 3월 3일 온라인/오프라인에서 동시 발매될 예정이다. 스마트 스토어 및 하카 전자담배 가맹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도영 기자(ldy1004@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