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3주년 기념 특별 생방…역대급 보상 지급


향후 업데이트 방향성 공유…태양의 전장-발렌시아 공성전 예고

'검은사막 모바일'의 향후 업데이트 플랜. [사진=펄어비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 모바일'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공식 유튜브를 통해 '흑정령의 초대: 3주년 기념 특별 방송'을 26일 진행했다.

이날 방송에서 공개한 검은사막 모바일의 개발자 토크 영상에는 검은사막 모바일 스튜디오 김주형 콘텐츠팀장과 김창욱 총괄실장이 출연해 ▲태양의 전장 ▲발렌시아 공성전 ▲숨겨진 고대 유적(가칭) 등이 담긴 업데이트 방향을 이용자들에게 공유했다.

3주년 기념 축제답게 이용자와 함께하는 생방송 이벤트도 다채롭게 진행했다. MC 모영순과 CM 에이든의 진행으로 이용자와 함께하는 'OX 퀴즈 게임'을 비롯해 '커스터마이징 시상식', '대양 낚시 게임' 등으로 즐거움을 선사했다.

OX 퀴즈는 크자카, 무라카, 누베르, 카란다 4개 서버 각 100명씩 총 400명의 이용자가 참석해 각 서버 보상을 걸고 퀴즈를 진행했다. 총 20개의 문제를 진행해 생존 인원에 따라 전체 이용자에게 보상을 제공했다.

대양 낚시는 모영순과 에이든이 진행한 낚시 결과에 따라 이용자들에게 ▲흑정령의 주사위 ▲미감정 문양 각인서 ▲칸 레이드 입장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낚시 결과 칸 레이드 입장권은 획득하지 못했으나 김창욱 총괄실장이 깜짝 등장해 방송에서 획득한 모든 보상의 3배 지급과 더불어 칸 레이드 입장권도 지급하겠다고 밝히며 이용자들의 환호를 받았다.

김창욱 총괄실장은 "3년 동안 성원해주셔서 감사드리고 게임을 만들어가는 데 있어 이용자분들의 의견이 많이 도움을 받고 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몇 년이 지나도 재미있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검은사막 모바일' 3주년을 기념해 이용자 이벤트를 진행 중인 모습. [사진=펄어비스]

문영수 기자 mj@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