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트레이키즈 현진 측 "연예 활동 잠정 중단 후 자숙"(전문)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학폭 논란에 휘말린 스트레이키즈 현진이 연예 활동을 중단하고 자숙에 돌입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7일 공식 SNS를 통해 스트레이키즈 현진의 활동을 잠정 중단한다고 밝혔다.

스트레이키즈 현진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키즈 현진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소속사는 "현진은 연예인으로서 일체의 활동을 중단 후 자숙할 예정"이라며 "본인의 중학교 시절 거칠고 부적절했던 말로 여러 사람에게 상처를 입혔던 것에 대해서 진심으로 뉘우치고 스스로를 되돌아보며, 상처받았던 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리고 그분들의 상처 회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로써 현진은 MBC '쇼 음악중심', Mnet '킹덤' 등 출연 중이던 프로그램에서 하차할 전망이다.

앞서 스트레이키즈 현진은 최근 중학교 동창이라 주장한 A씨에 의해 학폭 논란에 휘말렸다. A씨는 폭로글을 통해 현진으로부터 이유 모를 폭력을 당했다며 "어떠한 이유로도 폭력은 정당화 되어서는 안된다고 생각한다. 어렸다는 이유로 행해진 폭력이 정당화되지 않길 바라며 직접적인 사과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후 스트레이키즈 현진은 같은 날 스트레이키즈 공식 인스타그램에 "학창시절 잘못된 언행으로 상처를 받은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남을 배려하는 방법을 몰랐던 말과 행동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상처를 줬다는 걸 깨달았다. 늦었지만 깊이 반성하겠다"고 자필사과문을 게재했다.

아래는 JYP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JYPE입니다.

당사 소속 Stray Kids 현진의 활동과 관련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당사는 현재 현진이 이미 참여하기로 약속이 되어있던 일정과 관계된 모든 분들께 연락을 취해 해당 기관에 최대한 피해가 가지 않는 선에서 활동을 취소할 방법을 찾아 조율해왔습니다.

이 과정에서 다소 시간이 소요되어 현진의 추후 행보에 대한 입장 발표가 늦어졌습니다.

현진은 연예인으로서 일체의 활동을 중단 후 자숙할 예정입니다.

본인의 중학교 시절 거칠고 부적절했던 말로 여러 사람에게 상처를 입혔던 것에 대해서 진심으로 뉘우치고 스스로를 되돌아보며, 상처받았던 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리고 그분들의 상처 회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큰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트레이키즈 현진 측 "연예 활동 잠정 중단 후 자숙"(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