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 클로이 로봇, 'LG 베스트샵'에 취직했다


LG전자, 서초본점서 바리스타봇·서브봇 2대 운영…연내 전국 주요 매장에 도입

LG베스트샵 서초본점을 방문한 고객들이  LG 클로이 바리스타봇이 핸드드립 방식으로 만든 커피를 즐기고 있다. [사진=LG전자]
LG베스트샵 서초본점을 방문한 고객들이 LG 클로이 바리스타봇이 핸드드립 방식으로 만든 커피를 즐기고 있다. [사진=LG전자]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LG전자가 선보인 LG 클로이 로봇이 LG 베스트샵에 취직해 눈길을 끌고 있다.

LG전자는 LG 클로이 바리스타봇과 LG 클로이 서브봇 2대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LG 베스트샵 서초본점에서 운영 중이라고 28일 밝혔다.

LG 클로이 바리스타봇은 1층에서 LG베스트샵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맛있는 커피를 제공한다. '로봇 브루잉 마스터' 자격증을 획득한 LG 클로이 바리스타봇은 원두 고유의 맛과 풍부한 향을 항상 일정하게 제공할 수 있다.

LG 클로이 서브봇 2대는 각각 2층과 3층에서 운영된다. 안내 책자, 간식 등을 싣고 미리 설정된 공간을 돌아다니며 고객에게 필요한 것들을 제공한다.

LG전자 관계자는 "로봇을 미래사업의 한 축으로 삼고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로봇에 초점을 맞춰 호텔, 병원, F&B(Food and Beverage, 식음료) 등 맞춤형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며 "올해 중 전국 주요 LG베스트샵에 로봇 도입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 클로이 로봇, 'LG 베스트샵'에 취직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