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공유X박보검 '서복'도 OTT行? CJ "극장·티빙 동시 공개 확정 NO"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공유, 박보검 주연 '서복'이 개봉을 놓고 다각도로 논의 중이다.

'서복'(감독 이용주) 배급사 CJ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일 조이뉴스24에 "'서복' 개봉과 관련해 아직 정해진 것이 없다"라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밝혔다.

'서복' [사진=CJ엔터테인먼트]
'서복' [사진=CJ엔터테인먼트]

'서복'은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 서복(박보검 분)을 극비리에 옮기는 생애 마지막 임무를 맡게 된 정보국 요원 기헌(공유 분)이 서복을 노리는 여러 세력의 추적 속에 특별한 동행을 하며 예기치 못한 상황에 휘말리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당초 지난 해 12월 개봉을 예고하며 공유가 홍보 활동을 진행했지만,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인해 개봉이 무기한 연기됐다. 하지만 코로나19 상황이 점점 더 악화되면서 '서복'은 아직까지도 개봉 시기를 확정 짓지 못했다.

그런 가운데 티빙과 극장 동시 개봉을 논의하게 된 것. 아직 코로나 상황이 어떻게 바뀔지 모르기 때문에 '서복' 측은 여전히 여러 방향을 놓고 논의를 거듭하고 있어 이목이 집중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공유X박보검 '서복'도 OTT行? CJ "극장·티빙 동시 공개 확정 NO"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