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캐딜락, 3월 주요차종 대상 특별 프로모션 진행


현금지원·무이자할부·보증기간연장 등 혜택 제공

캐딜락 XT6 [사진=캐딜락]
캐딜락 XT6 [사진=캐딜락]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캐딜락이 3월 한 달간 캐딜락 주요 차종을 대상으로 새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퍼포먼스 세단 CT4 ▲도심형 럭셔리 세단 CT5 ▲어반 럭셔리 SUV XT5 ▲럭셔리 대형 3열 SUV XT6 ▲아이코닉 초대형 SUV 에스컬레이드를 대상으로 한 달간 진행된다.

캐딜락은 프로모션 기간 중 CT4·CT5·XT5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60개월 무이자 할부(선수율 10%) 및 보증연장(2년·4만km) ▲선수율에 따른 1년 거치식 할부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XT6의 경우 기본으로 제공되는 엔진오일 4회 무료 교환 쿠폰에 추가로 5회권 쿠폰을 더하는 '엔진오일 교환 횟수 더블 혜택'을 제공한다. XT6 구매 고객은 ▲36개월 무이자 할부 및 보증연장(2년·4만km) ▲엔진오일 교환 횟수 더블 혜택 및 보증 연장(2년·4만km) 중 한 가지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2020년형 에스컬레이드 구매 고객에게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및 구매 현금 지원 ▲보증 연장(2년·4만km) 및 구매 현금 지원 등 고객이 선호하는 프로모션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한편 지난달 캐딜락의 새로운 엔트리급 럭셔리 SUV XT4 출시에 맞춰 준비한 캐딜락 하우스 서울의 'XT4 특별 전시' 기간이 기존 3월 3일에서 1주일 연장돼 3월 9일까지 고객들을 맞을 예정이다.

강길홍 기자 sliz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캐딜락, 3월 주요차종 대상 특별 프로모션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