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좋아하면 울리는2' 송강 "선오, 눈물연기 多…마음 아프게 연기"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좋아하면 울리는2' 송강이 눈물 연기를 많이 했다고 밝혔다.

8일 오전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2' 제작발표회는 코로나19 확산 및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김소현, 송강, 김진우 감독이 참석해 작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배우 송강이 '좋아하면 울리는2'에서 눈물연기가 많았다고 밝혔다.  [사진=넷플릭스 유튜브 캡처]
배우 송강이 '좋아하면 울리는2'에서 눈물연기가 많았다고 밝혔다. [사진=넷플릭스 유튜브 캡처]

'좋아하면 울리는'는 알람이 울려야 사랑인 세상, 좋알람을 울릴 수 없는 여자와 그녀의 마음을 알고 싶은 두 남자의 순도 100% 직진 로맨스를 그린 이야기. 지난 2019년 공개된 '좋아하면 울리는'의 시즌 2로 좋알람 어플이 생긴 지 4년 후,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성인이 되어 다시 마주하게 된 조조, 혜영, 선오의 모습을 담고 있다.

송강은 이번 시즌을 연기하면서 많은 눈물을 흘렸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시즌1에서의 갈등이 시즌2에서는 극복을 해야 하다보니 눈물을 많이 흘렸다. 저는 선오에 대한 애정이 커서 시즌2를 한다는 소식을 듣고 시즌1을 빠짐없이 봤다. 그런 눈물 신들을 연기할 때 선오의 마음이 와닿아서 저도 마음 아프게 연기를 했다"고 고백했다.

그는 선오에게 "너를 연기하면서 내가 지금까지 흘린 눈물보다 많은 것 같다"고 말하면서 웃었다. 그러면서 "너의 앞날을 응원하고 네 곁엔 내가 있다"고 말했다.

'좋알람2'는 오는 12일 넷플릭스에서 만날 수 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좋아하면 울리는2' 송강 "선오, 눈물연기 多…마음 아프게 연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