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 중국 팬클럽, 홍대 스튜디오 구축…특별한 생일 축하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방탄소년단(BTS) 슈가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중국 팬클럽 SUGA BAR(슈가바)가 홍대 메인 스트리트에 1:1 슈가 스튜디오 'GENIUS LAB'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슈가 생일 응원은 지난 6일에 시작, 일주일 동안 진행할 예정이다.

슈가 스튜디오 ‘GENIUS LAB’ 작업실에는 민윤기가 실제로 사용하는 제품이 주요 소재로 전시 중이다. 중간 모니터에서 1인 뮤직비디오와 슈가바 제작 생일축하 영상이 재생된다. 벽에는 앨범과 액자들이 전시되어있고 가랜드와 리본으로 장식했다.

[사진=슈가바 ]

‘GENIUS LAB’ 오른쪽에는 SUGA BOX 장식용 박스를 배치했다. 작업실 내부에는 조명, 외부에는 오디오를 배치해 24시간 진행할 예정이다. 작업실 외부에도 조명이 켜져 밤이면 환하게 밝혀주는 아름다운 장식과 거대한 크기의 배너 4개가 어우러져 환하게 홍대 거리를 비춘다.

또한 1:1 슈가 스튜디오 ‘GENIUS LAB’과 동시에 홍대입구역 7번 출구부터 ‘GENIUS LAB’까지 슈가바의 가로등 배너를 설치했다.

방탄소년단(BTS) 중국 팬클럽 슈가바는 "홍대에 설치된 GENIUS LAB 스튜디오는 민윤기에게 의미가 남다르고 팬들에게도 특별하다"면서 "슈가를 응원하는 것에 가장 큰 의미를 부여했다"고 전했다.

/정미희 기자(jmh@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