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천재교육, 스마트 만화 전집 '라이브 과학' 출간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천재교육이 장기적인 학습 참여를 유도하는 스마트 만화 전집 시리즈인 '라이브'를 출간했다.

천재교육의 '라이브' 시리즈는 한국사와 과학으로 출간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두 시리즈 중 과학은 최신 과학 이슈에 대해서 흥미를 놓치지 않는 구성으로 호평을 받았다.

라이브 과학 시리즈는 다소 딱딱하게 느껴질 수 있는 전문 과학 주제를 만화 형식으로 재미있게 풀어 아이들의 접근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주인공 아라와 누리가 임무를 수행하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각종 에피소드 스토리를 통해, 자연스럽게 최신 과학을 접하고 배울 수 있다.

이외에도 현직 교사들과 여러 차례 논의를 거쳐 근간에 이슈가 되는 시의성 있는 주제 60가지를 선정했다. 필요한 주제를 그때그때 선택해 읽으면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한발 앞서 나갈 수 있도록 발판을 마련해 준다.

 [사진=천재교육]
[사진=천재교육]

천재교육 라이브 과학 시리즈에서는 4차 산업 혁명과 관련된 빅데이터와 인공지능 로봇, 핀테크와 가상화폐를 다루고 있으며, 코로나와 관련하여서는 바이오 공학, 백신과 항균, 인류를 구하는 약 등으로 구성되었다. 이 밖에도 코딩과 프로그래밍과 같은 첨단 과학 기술과 가상 현실과 같은 SF 또한 흥미롭게 다루고 있다.

이처럼 최신 과학 이슈와 함께 초등 교과 과학까지 함께 연계하여 학습할 수 있는 천재교육의 라이브 과학 시리즈는 천재교육 본사 쇼핑몰에서 만날 수 있다.

/박명진 기자(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천재교육, 스마트 만화 전집 '라이브 과학' 출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