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쯔양이'6시 내고향'에? 전통시장서 먹방 맹활약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먹방 여신' 유튜버 쯔양이 KBS1TV '6시 내고향 힘내라 전통시장'의 리포터로 변신했다. 쯔양은 오는 18일 방송되는 '6시 내고향'에서 개그맨 송준근과 광주광역시에 위치한 양동시장을 찾아 맹활약을 펼친다.

촬영에 앞서 "어려우신 소상공인 분들께 조금이라도 힘이 되어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밝힌 쯔양은 양동시장의 곳곳을 누비며 특유의 밝고 선한 에너지를 전달했다.

쯔양이 '6시 내고향-힘내라 전통시장'의 리포터로 깜짝 출연했다. [사진=KBS '6시 내고향']
쯔양이 '6시 내고향-힘내라 전통시장'의 리포터로 깜짝 출연했다. [사진=KBS '6시 내고향']

특히 음식점에서 명물허전 먹방을 선보이며 그의 활약이 더욱 돋보였다는데. 어른 입맛이라 자부하며 순대보다 오소리감투를 먼저 먹는가 하면, 족발은 젓가락에 4개씩 꽂아 족발 꼬치로! 게다가 마니아들도 도전하기 힘든 홍어묵에 무려 홍어무침을 함께 싸 먹어, 보는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지켜보던 송준근은 '쌈 싸 먹는 건 내 유행어'라며 웃음을 유발하기도 했다고.

뿐만 아니라 41년 전통 한복집에선 장인의 한복을 입고 런웨이를 걸으며, 고운 한복 자태를 뽐내기도 했다고. 첫 만남에 찰떡 케미를 선보인 쯔양과 송준근, 두 사람의 활약은 오는 18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명화 기자(some@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쯔양이'6시 내고향'에? 전통시장서 먹방 맹활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