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프렌즈' 김현우-박지현, 새로운 러브라인? "마음이 몽글몽글"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프렌즈'에서 김현우와 박지현이 데이트를 했다.

최근 방송된 채널A '프렌즈'에서는 박지현과 김현우의 일상이 공개됐다.

'프렌즈'에서 김현우, 박지현이 함께 시간을 보냈다.  [사진=채널A ]
'프렌즈'에서 김현우, 박지현이 함께 시간을 보냈다. [사진=채널A ]

이날 김현우는 박지현과 만나 백인제 가옥을 방문했다. 한옥의 곳곳을 둘러봤고 박지현은 김현우에게 "오고 싶었던 이유 있냐"고 물었다.

김현우는 "저는 원래 옛날 것 좋아한다. 그래서 많이 보고 다니긴 한다"고 말했고 박지현은 "옛날 영화 어떤 거 좋아하냐"고 다시 질문했다.

이에 김현우는 "외국영화 많이 본다. 꼭 봐야 하는 명화 있지 않나. 그런 것을 찾아서 본다"고 했고 박지현은 "저도 일본에 있을 때 시간이 많이 남아서 영화 보면서 시간을 보냈다"라며 서로의 공통점을 찾아갔다.

이후 박지현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기대는 안 했다. 그냥 유적지로 왔다는 느낌이었다"고 말문을 속마음을 털어놨다.

그러면서 그는 "신발 벗는 소리부터 마루를 밟았을 때의 느낌이 마음이 몽글몽글해지는 느낌이었다"고 떠올렸다.

이와 함께 김현우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그냥 같이 걷던 게 기억에 남는 것 같다. 얘기를 하는 것보다 같이 걸어가던 장면들이 기억에 남는다"고 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프렌즈' 김현우-박지현, 새로운 러브라인? "마음이 몽글몽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