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백' 이진혁, 눈썹 피어싱도 완벽 소화…화보같은 티저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이진혁의 새 앨범 두 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25일 자정 이진혁 공식 SNS에 MINI ALBUM '[SCENE26]'의 ROLL PHOTO가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이진혁 콘셉트 포토 [사진=티오피미디어]
이진혁 콘셉트 포토 [사진=티오피미디어]

사진 속 이진혁은 브라운 재킷과 다양한 액세서리를 착용한 채 모자와 호피 무늬 선글라스를 들고 캐주얼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밝은 컬러의 헤어 피스, 눈썹 스크래치와 피어싱은 앞서 REEL PHOTO에서 보여준 시크하고 도회적인 느낌과는 또 다른 프리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두 가지 콘셉트 포토를 모두 선보인 이진혁은 계속해서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트랙 리스트, 뮤직 썸네일 등 티징 콘텐츠들을 오픈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해갈 예정이다.

'[SCENE26]'은 지난해 6월 발매된 'Splash!' 이후 이진혁이 약 10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 내면과 외면 모두 한층 성숙해진 스물여섯의 이진혁을 담았으며, REEL과 ROLL 총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돼 이진혁의 다채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다.

이진혁이 본업 가수로 돌아올 것을 예고해 뜨거운 관심이 쏠린 '[SCENE26]'은 오는 4월 5일 온, 오프라인 발매되며, 이진혁은 이날 컴백 쇼케이스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이진혁, 눈썹 피어싱도 완벽 소화…화보같은 티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