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홍승범, 솔트엔터와 전속 계약 체결…박신혜·김선호와 한솥밥(공식)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배우 홍승범이 솔트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1일 솔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로서의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지닌 홍승범과 전속 계약을 맺었다"라고 밝혔다.

배우 홍승범이 솔트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사진=솔트엔터테인먼트 ]
배우 홍승범이 솔트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사진=솔트엔터테인먼트 ]

홍승범은 지난 2017년 SBS 드라마 '이판사판'에서 천재 해커이자 최연소 로스쿨생 남윤일역으로 데뷔했다. MBC 드라마 '이리와 안아줘'에서 극 중 윤희재(허준호 분)의 추종자인 사이코패스 '염지홍'역으로 등장해 존재감 있는 활약을 펼쳤다. SBS '복수가 돌아왔다'에서는 설성고의 파파라치 최도현 역으로 들꽃반의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이리와 안아줘'와는 180도 다른 연기 변신을 선보였다.

지난해 7월 종영한 MBC '꼰대인턴'에서 홍승범은 스마트한 신입사원에서 젊은 꼰대로 급변한 코믹 캐릭터 김승진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깨알 같은 재미를 선사하며, 드라마를 보는 직장인들에게 현실 공감을 이끌어 낸 바 있다. 이뿐만 아니라 영화 ‘사자’에서는 과거 검은주교 역으로 등장해 강렬한 인상을 남기기도.

홍승범과 전속 계약을 체결한 솔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홍승범과 전속 계약을 맺고 새로운 인연을 시작하게 되어 기쁘다. 그가 연기 활동을 즐겁게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노력하겠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홍승범에게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홍승범과 전속 계약을 맺은 솔트 엔터테인먼트는 김정화, 박신혜, 김지원, 김선호, 김주헌, 이준경, 장도하가 소속돼 있으며, 나눔(Sharing), 즐거움(Amusement), 사랑(Love), 신뢰(Trust)를 바탕으로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건강한 매니지먼트'를 지향하고 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홍승범, 솔트엔터와 전속 계약 체결…박신혜·김선호와 한솥밥(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