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장훈, 5일 광명동굴서 5개월 만 공연…"굴서트 기대만발"


독도→영주소수서원→광명동굴…'화려강산 프로젝트' 세번째 공연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김장훈이 5개월 만에 랜선 콘서트로 활동을 재개한다.

김장훈은 오는 5일 경기도 광명시에 위치한 광명동굴 예술의전당에서 조이뉴스24가 주최하고 광명시가 협찬하는 랜선콘서트 '김장훈의 화려강산 프로젝트 광명시' 공연을 연다.

김장훈이 5일 광명동굴 예술의전당에서 랜선 콘서트 '화려강산 프로젝트'를 연다.  [사진=FX솔루션 ]
김장훈이 5일 광명동굴 예술의전당에서 랜선 콘서트 '화려강산 프로젝트'를 연다. [사진=FX솔루션 ]

광명동굴 공연은 '화려강산 프로젝트' 세 번째 랜선 콘서트다. 지난해 10월 27일 독도 선상콘서트, 같은 해 11월 1일 영주소수서원 콘서트에 이어 5개월여 만에 광명동굴에서의 '굴서트'로 이어져 눈길을 끈다. 독도 선상부터 문화재인 영주소수서원과 광명동굴까지, 프로젝트명 '화려강산'의 의미를 더하는 특별한 장소들이 랜선 관객들에게 더욱 큰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김장훈이 5일  광명동굴 예술의전당에서 랜선 콘서트 '화려강산 프로젝트'를 연다.  [사진=FX솔루션]
김장훈이 5일 광명동굴 예술의전당에서 랜선 콘서트 '화려강산 프로젝트'를 연다. [사진=FX솔루션]

이번 광명동굴 랜선 콘서트에서 김장훈은 5인조 밴드, 클래식 연주자들과 함께 대표곡 '난 남자다', '소나기', '세상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나와 같다면' 등의 라이브를 선보이며 한층 풍성한 사운드를 들려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방탄소년단 등의 히트곡을 김장훈 스타일로 재해석한 무대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김장훈의 공연과 광명 8경이 어우러진 광명시 홍보 뮤직비디오 영상도 제작될 계획이다.

무엇보다 동굴이라는 공간을 활용한 다채로운 볼거리가 예고됐다. 동굴이라 가능한 조명 등의 특수효과가 '라이브의 제왕' 김장훈과 어떤 시너지를 낼지 이목이 쏠린다.

김장훈은 자신의 SNS를 통해 광명동굴 벽면 미디어파사트 영상을 선공개하며 "동굴 안 공연장이 너무 멋지다. 동굴 자체로서의 콘서트의 느낌도 독특하겠으나 굴곡진 동굴 벽에 비추는 영상 연출이 매우 멋질 듯 하다"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어 "잘 준비해서 멋진 공연을 해보겠다. 오랜만의 공연인지라 너무 설레고 기대만발이다"라며 "곧 함께 마주하며 공연할 날도 오겠지"라고 설렘을 전했다.

한편, 김장훈은 지난해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크리스마스'를 전개하는 등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도 나눔으로 꾸준히 선한 영향력을 이어가고 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장훈, 5일 광명동굴서 5개월 만 공연…"굴서트 기대만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