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트레이키즈, '킹덤' 대면식 영상 조회수 압도적 1위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Mnet '킹덤' 첫 대면식 영상이 압도적인 유튜브 조회 수 1위를 기록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1일 첫 방송한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이하 '킹덤')에서 눈 뗄 수 없는 퍼포먼스를 선사하고 '4세대 K팝 대표 그룹'의 면모를 입증했다.

그룹 스트레이키즈(Stray Kids)가 1일 진행된 Mnet '킹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Mnet]
그룹 스트레이키즈(Stray Kids)가 1일 진행된 Mnet '킹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Mnet]

거친 정글과도 같은 경쟁에서 끝까지 싸우겠다는 포부를 담아 편곡한 대표곡 'MIROH'(미로) 영상 풀버전은 Mnet 공식 유튜브 채널 'Mnet K-POP'에 공개된 지 약 17시간 만인 2일 오후 3시 현재 조회 수 225만 회를 돌파하며 '킹덤' 대면식 무대 콘텐츠 영상 중 압도적인 차이로 1위에 올랐다.

이들은 레이저 빛으로 늑대를 형상화해 용맹함을 표현하는가 하면 퍼포먼스 도중 불꽃을 터뜨리며 말 그대로 무대를 찢었고, 타투 메이크업과 과감한 눈 화장, 블랙 의상 등 강렬한 비주얼로 글로벌 팬들을 열광케 했다. 특히 고난도로 이뤄진 다이내믹한 안무로 대체불가 퍼포먼스를 펼친 이들에게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이로써 스트레이 키즈는 무대로써 자신들의 가치를 다시 한번 증명하며 앞으로 진행되는 경연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할 전망이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트레이키즈, '킹덤' 대면식 영상 조회수 압도적 1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