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세훈, 작년 낙선했던 광진서 마지막날 유세…"감회 새롭다"


[조이뉴스24 이다예 인턴 기자] 오세훈 국민의힘 서울시장 후보가 6일 4·7 보궐선거 마지막 유세 일정을 서울 광진구에서 시작했다. 광진은 오세훈 후보가 지난해 총선에서 출마했다가 낙선한 곳이다.

오세훈 후보는 1년동안 정치지형이 많이 바뀐 것이 느껴진다고 말했다. 오 후보는 이날 오전 8시 광진구 자양사거리를 방문해 출근하는 시민들과 인사를 나눴다. 다소 쌀쌀한 날씨와 출근길임에도 불구하고 100여명이 오세훈 후보를 둘러싸기도 했다.

1년여 만에 광진에 다시 선 오세훈 후보는 "젊은층 지지가 확연히 피부로 느껴진다. 감회가 새롭다"고 말했다.

연단에 오른 오세훈 후보는 "지난해 이맘때 이곳에서 여러분을 뵙고 다 함께 광진구의 발전을 기약하고 싶었는데 뜻대로 되지 않았다"며 "이제 기회가 오고 있다. 광진구가 그동안 많이 정체돼 있었는데 제가 한번 해보겠다"고 다짐했다.

오세훈 국민의힘 서울시장 후보 [사진=국회사진취재단]
오세훈 국민의힘 서울시장 후보 [사진=국회사진취재단]

오후보는 지난해 4·15 총선 당시 미래통합당(국민의힘 전신) 후보로 광진을에 출마했으나 고민정 더불어민주당 후보에게 2.5%포인트 차로 패배한 바 있다.

오세훈 후보는 이날 마지막 유세 첫 일정부터 젊은층 공략에 나섰다. 그는 "젊은 세대는 공정과 상생의 가치에 목말라하고 이것과 어긋날 때 좌절하고 분노한다"며 "지난 10년 서울 시정, 지난 4년 문재인 정부의 행태가 위선적인 형태로 나타나서 젊은이들이 드디어 분노하기 시작했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문재인 정부 4년의 잘못과 박원순 전 시장 10년의 잘못, 이번 선거가 치러지는 이유를 아직도 깨닫지 못하는 민주당을 정신 차리게 해야한다"며 "그래야 우리의 미래가 바뀐다. 광진구의 미래도, 서울의 미래도, 대한민국의 미래도 내일 하루 투표에 달려있다"고 말했다.

/이다예 인턴 기자(janab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세훈, 작년 낙선했던 광진서 마지막날 유세…"감회 새롭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