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홍승성 걸그룹' 핫이슈, 28일 '이슈 메이커'로 데뷔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S2엔터테인먼트(에스투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핫이슈(HOT ISSUE)가 오는 28일 정식 데뷔한다.

7일 핫이슈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아트웍이 오픈되며 본격적인 데뷔 프로모션이 시작됐다.

핫이슈 데뷔 아트웍  [사진=S2엔터테인먼트 ]
핫이슈 데뷔 아트웍 [사진=S2엔터테인먼트 ]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붉은 색상의 의자와 의자 위 꽃으로 장식된 총의 모습이 담겼고 꽃 속에 숨겨진 총의 모습은 멤버들의 수려한 비주얼과 상반되는 강렬한 실력을 보여주겠다는 핫이슈의 야심찬 각오를 담았다.

핫이슈의 소속사 S2엔터테인먼트는 "핫이슈가 오는 28일 첫 번째 미니앨범 'ISSUE MAKER(이슈 메이커)'로 데뷔한다. 당사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걸그룹인 만큼 완성도 높은 음악과 퍼포먼스, 멤버들의 매력이 돋보이는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 정식 데뷔를 앞둔 핫이슈에게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날 공개된 핫이슈의 데뷔 앨범명은 'ISSUE MAKER'로 가요계에서 이슈를 만드는 스타로 도약하겠다는 뜻을 담았다. 이는 Honest, Outstanding, Terrific의 약자와 이슈(ISSUE)를 결합해 가요계에 솔직하고 훌륭한 이슈를 만들겠다는 팀 이름의 뜻과 연관되며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핫이슈 (HOT ISSUE)는 나현, 메이나, 형신, 다나, 예원, 예빈, 다인으로 구성된 7인조 걸그룹으로 뛰어난 보컬과 퍼포먼스, 작사 및 작곡 능력을 갖춘 다재다능한 실력파로 알려졌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홍승성 걸그룹' 핫이슈, 28일 '이슈 메이커'로 데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