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영어회화 독학도 '홈트'… '튜터링 PLAY' 론칭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온디맨드 러닝 플랫폼 24시간 1:1 회화 브랜드 '튜터링'은 신규 서비스 '튜터링 PLAY'를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독학의 장점과 일대일 영어회화 과외의 장점만을 결합해, 혼자 영어 공부를 하는 사람들에게 심리적 장벽과 비용 및 시간에 대한 허들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튜터링 PLAY는 인기 크리에이터의 영어 학습 영상, 그리고 튜터링의 교육 전문가들이 만든 전문적인 콘텐츠와 일대일 영어회화 및 첨삭 서비스를 두루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영상을 통해 혼자 영어를 배우는 사람들이 느끼는 만족감은 그대로 유지했다.

특히 PLAY 회화 전용 토픽으로 진행하는 1:1 회화 및 첨삭 서비스를 제외한 콘텐츠들은 전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튜터링 측은 영어 학습 콘텐츠를 주력으로 제공 중인 유명 크리에이터의 콘텐츠를 엄선해 별도의 비용 지불 없이 이용 가능하도록 배려한다. 크리에이터의 영상 중 최고의 학습 영상만 큐레이션해 제공하고 있는 만큼 학습 효과가 극대화된다.

 [사진=튜터링]
[사진=튜터링]

더욱이 단순히 영상 시청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영상 속 중요 표현을 정리한 수업노트와 반복학습을 통해 핵심 표현을 완벽히 익힐 수 있는 플립카드를 제공함으로써 학습 능률을 한층 더 높여준다.

튜터링 관계자는 "튜터링 PLAY는 유튜브 등의 영상을 보며 혼자 영어 공부를 하는 것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느끼는 학습에 대한 아쉬움과 부족함을 해소할 수 있는 서비스가 될 것"이라며, "시간과 공간에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나 수준 높은 영어회화 학습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온디맨드 러닝 플랫폼 24시간 1:1 회화 튜터링은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스피킹, 리스닝, 라이팅 어학 학습 콘텐츠를 제공 중이다. 모바일을 통해 시공간에 제약 없이 원하는 튜터, 원하는 토픽으로 1:1 수업을 받을 수 있다. 140만 가입 회원, 3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영어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튜터링은 오는 20일까지 튜터링 PLAY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튜터링 베스트 수강권 365 올패스를 사면 튜터링 PLAY 수강권 최대 2개월 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박명진 기자(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영어회화 독학도 '홈트'… '튜터링 PLAY'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