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명가수전', "이무진 버전 기다립니다" 아이유 SNS 전말 공개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유명가수전 히든트랙'에서 아이유와 이무진의 컬래버레이션 무대 비하인드를 전격 공개한다.

16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유명가수전 히든트랙' 2화에서는 SNS를 뜨겁게 달군 아이유 메시지의 전말과 함께 TOP3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이 아이유를 실제로 만난 솔직한 후기부터 음악적 교감을 나눈 소감까지 허심탄회하게 쏟아낼 예정이다.

'유명가수전 히든트랙' 아이유 이무진의 무대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사진=티빙]
'유명가수전 히든트랙' 아이유 이무진의 무대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사진=티빙]

특히 아이유에게 질문 세례를 쏟았던 이무진은 "마냥 이것저것 배운 시간이었다"라고 말하면서도 유독 아이유와의 '라일락' 컬래버레이션 무대에 대해서는 깊은 아쉬움을 표한다고.

무엇보다 아이유가 자신의 SNS에 '라일락' 컬래버레이션 무대 장면 사진과 함께 "이무진님 버전 완곡 기다립니다"라는 메시지를 올려 화제가 됐다. 여기에는 이무진 노래에 감명받은 아이유의 특별한 제안이 있었다고 해 더욱 호기심이 증폭된다.

원곡자의 마음도 사로잡을 만큼 호평 세례 가득했던 무대에서 이무진이 못내 아쉬움을 떨쳐버리지 못한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또 TOP3는 불면증을 주제로 이야기 꽃을 피우며 저마다 수면을 유도하는 플레이리스트를 소개한다. 그 중 정홍일은 감미로운 보이스로 직접 만든 자장가를 부른다고 해 정통 헤비메탈 가수가 만든 자장가란 어떨지 그의 새로운 매력이 예고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명가수전', "이무진 버전 기다립니다" 아이유 SNS 전말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