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금태섭, 김종인과 비공개 회동… 창당·윤석열 질문엔 '함구'


김종인 전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과 금태섭 전 의원이 16일 오전 서울 소공동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회동하고 있다.  [국회사진취재단]
김종인 전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과 금태섭 전 의원이 16일 오전 서울 소공동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회동하고 있다. [국회사진취재단]

[아이뉴스24 정호영 기자] 금태섭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과 김종인 전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16일 비공개 회동을 가졌다.

앞서 정치권에서는 두 인사의 회동이 제3지대 창당·윤석열 전 검찰총장 관련 사안을 논의하기 위한 취지라는 관측이 나왔다. 다만 금 전 의원은 '사적 만남'이라고 강조하며 구체적인 내용은 거론하지 않았다.

금 전 의원과 김 전 위원장은 이날 오전 서울 중구의 한 호텔에서 조찬 회동을 가졌다. 금 전 의원은 회동을 마치고 취재진과 만나 "오늘은 개인적인 모임이라 특별히 드릴 말씀이 없다"고 했다.

금 전 의원은 "그냥 여러가지 말씀을 드렸고 좋은 말씀을 많이 들었는데 그 내용에 대해 말씀드리기 어렵다"고 했다.

윤 전 총장과 창당 관련 질문에 대해서는 "여기까지만 하겠다"며 자리를 떴다. 김 전 위원장은 금 전 의원과 다른 출구로 나간 것으로 알려졌다.

/정호영 기자(sunris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금태섭, 김종인과 비공개 회동… 창당·윤석열 질문엔 '함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