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근 대위 "男 자존심 건드리는 '강철부대', 공평 테스트 어려워"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UDT 출신 유튜버 이근 대위가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이근 대위는 지난 1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이근대위 ROKSEAL'에 'UDT/SEAL 전우회에서 '강철부대' 출연을 막았던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이근 대위는 UDT 출신 박종승과 채널A, SKY 예능 ‘강철부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근 대위가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사진=유튜브 캡처]
이근 대위가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사진=유튜브 캡처]

이근 대위는 "UDT 전우회가 '강철부대' 때문에 시끄러웠다. '강철부대'에 나가지 말라고 했다. '1등하면 당연하고, 지면 개망신'이라는 것이 이유"라며 "UDT 위상을 높일 수 있는 기회가 있으면 해야 된다고 생각한다. 명예를 얻기 위해서는 리스크가 항상 있다"라고 말했다.

이에 박종승은 "개인적으로 그 프로그램이 마음에 안 든다"라며 "제작발표회까지 봤는데 최고의 특수부대를 가리기 위해서 만들어진 프로그램인데 포멧 자체가 최고의 특수부대를 가릴 수 있는 포멧이 아니"라고 했다.

그러자 이근 대위는 "이런 프로그램은 진짜 짜기도 어렵고 조심스럽다. 완벽하게 할 수 없다. 어떻게 해서든 말이 나오고 문제가 나올 것"이라고 우려했고 "어떤 특수부대가 톱이냐를 테스트하기 위해서는 제대로 된 종목을 짜야하는데, 어떤 것이 이 부대한테는 유리하고 다른 부대한테는 불리하다. 그러니 테스트 종목을 공평하게 못 짠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이근 대위는 "부대마다 임무가 다 다르다. 비교를 못 한다는 말이 사실이긴 하다"라며 "이 프로그램을 지켜보고 있는데 심각하게 보진 않고 가볍게, 재밌게 즐기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채널A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는 최정예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들이 팀을 이뤄 각 부대의 명예를 걸고 싸운다는 콘셉트. 방송 4회 만에 시청률 5%를 넘기며 화제를 몰고 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근 대위 "男 자존심 건드리는 '강철부대', 공평 테스트 어려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