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국산 인디게임 '산나비', 텀블벅 모금액 1000% 달성


목표액 500만원의 10배 이상 모금

 [사진=네오위즈]
[사진=네오위즈]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네오위즈는 인디 게임 개발사 원더포션이 개발 중인 2D플랫포머 액션 게임 '산나비'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텀블벅에서 목표 모금액의 1천%를 달성했다고 20일 발표했다.

'산나비'는 지난 4월 18일 모금액 5천만원을 넘겼으며, 20일 현재 목표 금액의 1천56%를 기록하고 있다. 이는 텀블벅 비디오 게임 부문에서 5번째로 많은 후원 금액이다. '산나비'는 지난 3월 26일 목표액 500만원으로 모금을 시작했으며 마감일은 5월 5일이다.

'산나비'는 목표 금액을 달성함에 따라 공약으로 내세웠던 단편 외전 챕터 2개, 멀티 엔딩, 추가 수집 요소, 사이드 스토리 등의 콘텐츠를 추가할 예정이다. 또 1천% 달성을 기념하고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뱃지 에디션' 이상 후원자들에게 '산나비'의 다양한 아트워크를 담은 스티커를 추가 제작해 발송하고, 모든 후원자들에게 추가 굿즈를 제공할 방침이다.

'산나비'는 조선 사이버펑크 '사슬액션'을 표방하는 2D 액션 플랫포머 게임이다. 주인공의 사슬팔을 사용해 진행하는 이동과 타격감 있는 액션이 특징이며, 거대 기업 도시 '마고' 속에 숨겨진 비밀을 직접 밝혀 나가는 내용이다. 2022년 1분기 정식 출시 예정으로 네오위즈가 퍼블리싱을 맡는다.

/윤선훈 기자(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국산 인디게임 '산나비', 텀블벅 모금액 1000% 달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