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소영, '악마판사' 합류…지성·김민정·진영과 호흡(공식)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배우 이소영이 드라마 '악마판사'에 출연한다.

24일 소속사 스튜디오앤뉴 측은 "이소영이 드라마 '악마판사'에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배우 이소영이 '악마판사'에 출연한다.  [사진=스튜디오앤뉴]
배우 이소영이 '악마판사'에 출연한다. [사진=스튜디오앤뉴]

'악마판사'는 가상의 디스토피아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전 국민이 참여하는 라이브 법정 쇼를 통해 정의에 대한 메시지를 던지는 드라마. 혼란의 시대에 등장한 악마판사 강요한은 모두의 영웅일까, 법관의 가면을 쓴 악마일까. '붉은 달 푸른 해'를 통해 감각적인 센스와 치밀한 연출력을 선보인 최정규 감독과 '미스 함무라비'를 집필한 전직 판사 출신 문유석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앞서 배우 지성, 김민정, 진영, 박규영 등 설명이 필요 없는 막강 라인업을 공개한 가운데, 얼마전 종영한 tvN 드라마 '나빌레라' 속 스튜디오 피아노 반주자 안나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이소영이 재희 역으로 합류한다.

이소영이 분하게 될 재희 역은 재단 상임이사 정선아(김민정 분)의 깍듯한 비서로, 그녀의 지시는 무엇이든 유능하게 수행하는 심복. 하지만 둘만 있는 자리에서는 철없는 친언니 대하듯 핀잔을 주는 사이기도 하다.

2019년 잔나비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뮤직비디오로 데뷔한 이소영은 '닥터탐정' '번외수사' '나빌레라'를 비롯하여 다수의 단편영화를 통해 차근차근 실력을 쌓아온 배우다. '악마판사' 재희 캐릭터를 통해 자신만의 매력과 존재감을 대중에게 각인시킬 예정인 이소영은 "평소 존경하던 선배님들과 한 작품에서 호흡을 맞출 수 있어 감격스러우면서도 그만큼 떨리고 긴장된다"며 "현장에 누가 되지 않게 최선을 다하겠다" 고 소감과 각오를 전했다.

tvN 새 드라마 '악마판사'는 하반기 방송을 앞두고 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소영, '악마판사' 합류…지성·김민정·진영과 호흡(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