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지훈x강민아x배인혁 '멀리서보면 푸른봄', 흥미로운 인물관계도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멀리서 보면 푸른 봄' 인물관계도가 공개됐다.

14일 첫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멀리서 보면 푸른 봄'(극본 고연수 연출 김정현)은 '멀리서 보면' 청춘일지도 모를, 20대들의 고군분투 리얼 성장 드라마로, 워너원 출신 박지훈, 배우 강민아, 배인혁 등이 출연한다.

'멀리서 보면 푸른 봄'은 동명의 원작 웹툰을 실사화한 작품으로, 총 12부작으로 선보인다.

멀리서보면 푸른봄 인물관계도 [사진=KBS]
멀리서보면 푸른봄 인물관계도 [사진=KBS]

드라마의 주인공은 명일대 경영학과 1학년이자 명일대 '인싸' 여준(박지훈 분), 까칠한 소년가장이자 경영학과 3학년 남수현(배인혁 분), 그리고 성실하게 오늘을 살아가는 경영학과 3학년 김소빈(강민아 분) 등 세명이다.

인물관계도에 따르면 여준은 김소빈에게 호기심을 갖다가 애정을 느끼게 되고, 김소빈은 여준을 경계하다가 관심을 갖게 된다고. 남수현과 여준은 서로에게 우정과 집착, 부채감을 동시에 느끼는 관계로 표현돼 있어 눈길을 끈다.

여기에 김소빈의 기숙사 메이트 왕영란(권은빈 분), 공미주(우다비 분)가 출연하고, 여준의 형제이자 경영학과 최연소 정교수인 여준완(나인우 분), 김소빈의 오랜 남사친이자 짝사랑 대상인 홍찬기(최정우 분) 등이 드라마에 흥미를 자아낼 예정이다.

이 외에도 '이경규 딸'로 유명한 배우 이예림이 경영학과 설조교로, '태진아 아들'이자 가수인 이루가 경영학과 박교수로 각각 출연해 눈길을 끈다.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30분 방송.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지훈x강민아x배인혁 '멀리서보면 푸른봄', 흥미로운 인물관계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