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서형 "상대 배우와의 밸런스 위해 숏컷…잠 못 자면 살 빠져"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김서형이 연기를 위해 운동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서형은 21일 오후 화상으로 진행된 영화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모교'(감독 이미영) 인터뷰에서 헤어스타일에 대해 "작품에서 다른 스타일이 필요하다면 변화를 주는 편"이라며 "어떤 캐릭터를 만날지 몰라서 일부러 기르기도 한다"라고 말했다.

배우 김서형이 영화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모교'(감독 이미영) 인터뷰를 진행했다.  [사진=kth]
배우 김서형이 영화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모교'(감독 이미영) 인터뷰를 진행했다. [사진=kth]

최근 계속 숏컷을 유지하고 있는 김서형은 "상대 배우 머리가 길고 스타일이 비슷하면 서로 돋보이기 위해 제가 짧게 가기는 한다"라며 "밸런스를 맞추기 위함"이라고 설명했다.

또 "머리를 길렀을 때 어울린다는 분이 드물어서 단발을 많이 하기도 하고, 칸영화제에 갔을 때 숏컷에 대한 피드백이 좋아서 비슷한 이미지 컷을 많이 주신다"라고 덧붙였다.

몸매 유지에 대해서는 "늘 힘들다"라고 운을 뗀 김서형은 "요즘은 사전제작이긴 하지만 현장은 힘들다. 제가 잠이 많은 편인데 못 자면 살이 많이 빠진다. 먹는 건 잘 먹는다"라며 "또 코어 힘이 적어지면 대사하는 것이 힘들다. 서 있는 현장이 많고 힐도 많이 신다 보니 코어 힘을 유지하기 위해 필라테스를 한다. 몸매를 위해서는 아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칸에서는 탑을 입다 보니 좋은 게 좋은 거라는 생각에 복근에 신경을 썼었다"라며 "하지만 평소에는 현장에서 잘 버티고 대사를 잘 하기 위해 운동을 한다"라고 덧붙였다.

지난 17일 개봉된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모교'는 과거의 기억을 잃은 채 모교의 교감으로 부임한 은희(김서형 분)가 학교 내 문제아 하영(김현수 분)을 만나 오랜 시간 비밀처럼 감춰진 장소를 발견하게 되고 잃어버렸던 충격적인 기억의 실체를 마주하는 이야기다. '여고괴담5' 이후 12년 만에 돌아온 새 시즌이다.

김서형은 사건의 중심에 있는 은희 역을 맡아 다양한 얼굴과 폭발적인 감정 연기로 또 한번 압도적인 존재감을 입증했다.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토일드라마 '마인'에서도 탁월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얻고 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서형 "상대 배우와의 밸런스 위해 숏컷…잠 못 자면 살 빠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