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피에스타 예지 "7년동안 수익 0원...회사서 용돈 챙겨줘"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그룹 피에스타 출신 예지가 근황을 전했다.

5일 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에는 '걸그룹 6년, 수익은 0원.. 피에스타 래퍼, 해체 후 근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예지는 그룹 해체에 대한 뒷이야기를 공개하며 "사실 현실적인 문제다. 회사에서 투자해주신 거 너무 감사하지만 투자를 해주셔도 저희가 그만큼까지 가지 못하면 돈을 벌 수 있는 구조가 아니다. 회사가 많이 힘들었고 저희도 좋은 반응을 얻어내지 못하는 것을 스스로 알고 있었다. 그러다 계약 기간이 만료돼서 아름답게 헤어졌다"며 멤버간 불화 때문은 아니었다고 밝혔다.

피에스타 예지 [사진=유튜브 캡처]
피에스타 예지 [사진=유튜브 캡처]

이어 "누군가는 ‘너희가 열심히 하지 않아서 그렇다’라고 하시지만 저희는 청춘을 쏟아부었다. 그런데 결과는 성적이기 때문에 이런 이야기를 들었을 때 가장 속상하다. TV에 비치지 않고, 성적이 좋지 않다고 열심히 하지 않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저 운이 맞지 않았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예지는 "데뷔만 하면 행복할 줄 알았다"며 "일이 없어 숙소에서 가만히 있는 분위기가 너무 힘들었다. 끊임없이 자책했다"고 밝혔다.

또 "피에스타로 활동하는 7년 동안 아예 수익이 없었다. 저희가 인기가 없었기 때문에 돈을 벌 수 없었다. 그런데 회사에서 용돈을 챙겨주셨다. 그래서 감사하게 생활할 수 있었다"고 감사를 전했다.

/이지영 기자(bonbon@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피에스타 예지 "7년동안 수익 0원...회사서 용돈 챙겨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