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인슈로보∙아이티엑스마케팅, 인슈어테크 플랫폼과 오프라인 결합형 업무협약 MOU체결


[조이뉴스24 엄판도 기자] AI기반의 차세대 지능형 인슈어테크 기업 ㈜인슈로보(대표 서민)는 독립보험대리점(GA) ㈜아이티엑스마케팅(대표 전병무)과 보험사업의 온ㆍ오프라인 시너지 창출을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상호 보험사업 성장동력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적 협업을 본격적으로 진행해 나갈 방침이다.

인슈로보는 빅데이터와 인공지능을 활용한 간편보험가입 솔루션을 개발하여 화재보험이나 배상책임보험과 같은 복잡한 보험을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인슈어테크 전문기업이다.

2020년 신용보증기금의 혁신 스타트업 기업으로 선정됐으며 교보K라이프 2020 우수 스타트업에 선발되고 문화체육진흥공단의 스포츠산업 엑셀러레이터로 선정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우수 인슈어테크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아이티엑스마케팅은 고객이 가입한 보험을 분석하여 종합적인 컨설팅과 함께 적합한 보험상품을 제시해 주는 보험토탈서비스 전문기업으로 병원에서 보험금청구를 대행해주는 “병원라운지”, 내방형 고객 접점 플랫폼 “보험플러스” 등 부가가치가 높은 신시장 개척ㆍ운영에 집중하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인슈로보 서민 대표는 “이번 협약은 양사의 특화된 역량을 바탕으로 기존 고객에게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고 온ㆍ오프라인의 통합을 통해 고객중심의 보험 산업을 선도하는 사례가 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아이티엑스마케팅의 전병무 대표는 “보험분야에서 인슈어테크 기술력과 조직력이 결합된 흔하지 않은 사례인 만큼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 꾸준히 기획∙개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엄판도 기자(pand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인슈로보∙아이티엑스마케팅, 인슈어테크 플랫폼과 오프라인 결합형 업무협약 MOU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