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타빌리지엔터, 배우 오디션 성료 "합격자 지원 아끼지 않을 것"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스타빌리지엔터테인먼트가 배우 오디션을 통해 최종 합격자 4명을 선발,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지난 3월 5일부터 5월 31일까지 약 3개월간 진행된 스타빌리지엔터테인먼트 오디션에는 배우를 꿈꾸는 수많은 지원자들이 참가했다. 스타빌리지엔터테인먼트는 총 3차에 걸쳐 오디션을 진행했으며, 최종 4명의 합격자를 선발했다.

스타빌리지엔터테인먼트가 오디션을 통해 네 명의 배우를 선발했다.  [사진=스타빌리지엔터테인먼트]
스타빌리지엔터테인먼트가 오디션을 통해 네 명의 배우를 선발했다. [사진=스타빌리지엔터테인먼트]

이번 오디션을 통해 뮤지컬 배우로 활동해온 김다윤과 연극을 통해 무대경험을 쌓아온 김희정, 상업 영화를 통해 꾸준히 연기 활동을 이어온 남세린, 독립영화계에서 활약한 노독립 등 4명의 배우들이 스타빌리지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하게 됐다.

스타빌리지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오디션에 많은 분들이 지원해주셔서 감사하다. 연기력을 바탕으로 개성과 매력을 겸비한 배우를 찾고자 했다"며, "최종 합격자로 선정된 4명의 배우들이 앞으로 좋은 배우가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스타빌리지엔터테인먼트는 강말금, 강신일, 김수진, 김재화, 박지환, 엄효섭, 전배수, 조희봉 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포진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타빌리지엔터, 배우 오디션 성료 "합격자 지원 아끼지 않을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