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순위표] 변요한x김무열 '보이스', 개봉 첫날 1위…'기적' 2위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보이스'가 '기적'을 누르고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16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보이스'는 지난 15일 하루 동안 4만7천333명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누적관객수는 6만3천137명이다.

변요한, 김무열 주연 '보이스'가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사진=CJ ENM]
변요한, 김무열 주연 '보이스'가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사진=CJ ENM]

2위는 같은 날 개봉된 '기적'이 차지했다. '기적'은 3만1천명의 관객을 모아 누적관객수는 4만2천7명이다.

개봉 전 전체 예매율은 '기적'이 1위를 차지했지만, '보이스'가 박스오피스 1위에 먼저 오르며 승기를 잡았다. 하지만 근소한 차이이기 때문에 전혀 다른 색깔을 가진 두 영화의 치열한 대결은 계속될 것으로 기대된다.

'보이스'는 보이스피싱 조직의 덫에 걸려 모든 것을 잃게 된 서준(변요한 분)이 빼앗긴 돈을 되찾기 위해 중국에 있는 본거지에 잠입, 보이스피싱 설계자 곽프로(김무열 분)를 만나며 벌어지는 리얼범죄액션이다.

'기적'은 오갈 수 있는 길은 기찻길밖에 없지만 정작 기차역은 없는 마을에 간이역 하나 생기는 게 유일한 인생 목표인 준경(박정민 분)과 동네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박정민을 비롯해 임윤아, 이성민, 이수경이 출연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순위표] 변요한x김무열 '보이스', 개봉 첫날 1위…'기적' 2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