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전남 화순군, 군민의 날 기념식 개최


[아이뉴스24 윤준호 기자]군민 화합과 단결을 위한 전라남도 화순군 ‘제40회 군민의 날’ 기념식이 13일 열렸다.

이날 오전 화순군청사 대회의실에서 열린 기념식은 온라인 비대면으로 진행됐다.

13일 구충곤 화순군수가 화순군민의 날 기념식 줌을 통한 비대면 참여 행사를 하고 있다. [사진=화순군]
13일 구충곤 화순군수가 화순군민의 날 기념식 줌을 통한 비대면 참여 행사를 하고 있다. [사진=화순군]

이날 기념식 행사장에는 구충곤 화순군수, 최기천 화순군의회 의장과 의원, 지역 기관·사회단체장 등 최소 인원만 참석했다. 군민들은 줌(ZOOM)을 통해 기념식에 참여했고 화순군 공식 유튜브(채널명 화순군청)로 생중계됐다.

구충곤 화순군수는 기념사를 통해 “기념식을 준비하며 민선 6, 7기에 ‘명품 화순 행복한 화순’ 실현, ‘화순 사는 자부심’을 드리겠다고 약속한 일들을 되짚어 봤다”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극복, 일상과 지역 경제 회복, ‘화순 사는 자부심’의 격을 높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화순 군민의 상 지역사회발전부문은 화순지역 민간인 희생자 진실규명과 지역사회발전에 이바지한 안병욱 前 한국학중앙연구원장이, 교육·문화·체육부문은 세계평화작가로 알려진 한한국 세계평화사랑연맹 이사장이 각각 수상했다.

/화순=윤준호 기자(aa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전남 화순군, 군민의 날 기념식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