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순위표] 슈퍼주니어 은혁 'be', 아이튠즈 9개 지역 1위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은혁의 신곡 'be'(비)가 글로벌 팬들 사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20일 정식 발매된 은혁의 데뷔 첫 싱글과 동명의 타이틀 곡 'be'는 발표와 동시에 마카오, 말레이시아, 오만, 파라과이, 페루, 사우디아라비아, 싱가포르, 태국, 베트남 등 전 세계 9개 지역 톱 송 차트 1위에 등극했다.

슈퍼주니어 은혁 티저 [사진=레이블SJ]
슈퍼주니어 은혁 티저 [사진=레이블SJ]

타이틀 곡 'be'는 1위 지역과 더불어 홍콩, 인도네시아, 필리핀, 대만, 몰타, 멕시코, 그리스, 아랍에미리트, 콜롬비아까지 총 18개 지역에서도 아이튠즈 톱 송 차트 Top 10 내에 진입하고, 수록곡 'Red Muhly'(레드 뮬리) 역시 페루, 사우디아라비아, 필리핀 3개 지역에서 차트 Top 10 내에 들었다.

이에 은혁은 21일 오후 10시 슈퍼주니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be' 퍼포먼스 비디오를 기습 공개할 예정이어서,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그루브한 리드미컬함이 돋보이는 Pop 장르의 타이틀 곡 'be'는 "나와 어디든 함께 걸어줘 아픈 날은 잊어버리고", "거짓말 아냐 나의 아이야 너를 달아나지 않아" 등 지금의 은혁이 바라보는 어린 시절 꿈이 가득했던 모습을 진솔한 가사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한편 슈퍼주니어-D&E는 오는 11월 2일 정규 앨범 'COUNTDOWN'(카운트다운) 발매를 앞두고 동해와 은혁의 솔로 디지털 싱글을 사전 발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순위표] 슈퍼주니어 은혁 'be', 아이튠즈 9개 지역 1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