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시몬느액세서리컬렉션, 코스피 상장 계획 철회…"증시 불확실성 등 고려"


[아이뉴스24 오경선 기자] 시몬느액세서리컬렉션(시몬느)이 코스피시장 상장 계획을 철회한다고 21일 밝혔다.

시몬느액세서리컬렉션이 기업공개(IPO) 계획을 철회했다. 사진은 박은관 시몬느 대표. [사진=시몬느액세서리컬렉션]
시몬느액세서리컬렉션이 기업공개(IPO) 계획을 철회했다. 사진은 박은관 시몬느 대표. [사진=시몬느액세서리컬렉션]

시몬느 관계자는 "기업공개(IPO) 기업설명회(IR)는 기관투자자 대부분이 당사의 사업역량에 공감해줘 회사에 대한 자신감을 키울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다만 2021년은 코로나19로 인한 증시 불확실성이 크고, 당사의 기업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시간이 필요하다는 내부경영진 판단과 외부 전문가들의 조언을 얻어 상장을 철회한다"고 했다.

이어 "이번 상장은 철회하지만 가까운 미래에 회사의 기업가치 제고를 할 수 있는 청사진을 통해 국내외 투자자분들을 찾아뵙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시몬느럭셔리컬렉션은 핸드백 제조업자개발생산(ODM) 전문기업이다. 당초 19일까지 국내외 기관투자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수요예측 IR을 바탕으로 공모가를 확정하고 다음주 중 일반투자자를 대상으로 공모를 진행할 예정이었다.

/오경선 기자(seon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시몬느액세서리컬렉션, 코스피 상장 계획 철회…"증시 불확실성 등 고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