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홍천기' 김유정, 연기+비주얼 다 잡았다…격 다른 한복 자태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홍천기' 김유정이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 시키는 한복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드라마 '해를 품은 달', '구르미 그린 달빛' 등에서 단아한 한복 맵시를 뽐내며 국내외의 시선을 사로잡았던 김유정은 SBS 월화드라마 '홍천기'에서도 고운 한복 자태를 뽐내며 찬사를 받고 있다.

'홍천기' 김유정이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 시키는 한복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KBS, 어썸이엔티]
'홍천기' 김유정이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 시키는 한복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KBS, 어썸이엔티]

김유정은 힘든 상황 속에서도 당당하고 씩씩하게 살아가는 홍천기로 분해 수수하지만 기품 있는 한복으로 시선을 끌었다. 흰색, 녹색 등 채도가 낮은 의상을 주로 입으면서도 홍천기 캐릭터의 톡톡 튀는 발랄함과 사랑스러움은 고스란히 녹여냈다.

또한, 기본 한복뿐만 아니라 백유화단과 고화원의 보랏빛, 붉은빛 화공 복장까지 소화하며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냈다.

회를 거듭할수록 화려한 한복도 찰떡같이 소화해냈다. 양명대군(공명 분)과 마주치지 않기 위해 빌려 입은 비단 한복과 붉은색 장옷은 양반댁 규수의 우아함이 고스란히 묻어나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하람(안효섭 분)과의 계곡 데이트에서는 하람의 하늘빛 한복과 대비되는 분홍빛 한복으로 눈부신 비주얼 케미스트리를 선사했다. 밝은 채도의 분홍색 한복과 곱게 땋은 댕기머리는 맑고 깨끗한 느낌을 더하며 자연 풍경과 어우러지는 청초한 매력을 뽐냈다.

이처럼 김유정의 남다른 한복 자태는 시청자들의 시선을 잡아끌 뿐만 아니라 캐릭터와의 찰떡 스타일링으로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사극 여신'이라는 타이틀에 맞게 연기력뿐만 아니라 한복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는 중이다. 이제 종영을 앞둔 '홍천기'에서 김유정이 보여줄 한복 자태에 국내외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홍천기' 김유정, 연기+비주얼 다 잡았다…격 다른 한복 자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