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집사부일체' 아이키 "가비 가슴 부러워"…립제이 "공감한다"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집사부엘치'에서 아이키와 립제이가 가비의 볼륨감을 부러워했다.

14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리더들이 출연했다.

SBS '집사부일체'에서 댄서 아이키가 가비의 볼륨감을 부러워했다.  [사진=SBS]
SBS '집사부일체'에서 댄서 아이키가 가비의 볼륨감을 부러워했다. [사진=SBS]

이날 '스우파' 댄서들은 제일 섹시한 리더 랭킹을 매겼다. 1위는 가비였다.

가비는 "약간 당연한 결과라서 재미가 없을 수도 있겠다"라고 여유를 부렸고 아이키는 1위를 한 가비 앞에서 부러운 눈으로 쳐다보며 "솔직하게 말해도 되냐"라고 망설였다.

아이키는 "가비의 가슴이 부럽다"라고 고백했고 립제이 또한 "공감해"라고 가비의 섹시함을 인정했다.

가비는 "언니도 섹시한 거 보여줬지 않냐. 제시 미션 때"라며 메이크오버를 했던 아이키를 언급했다.

이에 아이키는 "그때 노력을 진짜 많이 했다. 가비처럼 볼륨감을 주고 싶어서 뽕을 몇 겹을 넣었다"라고 고백했다. 이를 보던 뤠이젼은 "화살을 맞아도 안 죽을 정도로 넣었다"라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집사부일체' 아이키 "가비 가슴 부러워"…립제이 "공감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