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인나, KBS 캠페인 내레이터 참여…뭉클한 감동 선사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배우 유인나가 KBS 캠페인에 내레이터로 참여했다.

유인나는 KBS '더 나은 삶, 우리 함께 - 당신을 응원합니다'(이하 '더 나은 삶, 우리 함께')의 내레이션을 맡아 따뜻한 응원의 마음을 더한다. '더 나은 삶, 우리 함께'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국민에게 착한 행위와 선한 봉사로 뭉클한 감동을 선사한 인물들을 소개하고 응원하는 프로그램.

배우 유인나가 '더 나은 삶, 우리 함께'에 내레이션으로 참여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배우 유인나가 '더 나은 삶, 우리 함께'에 내레이션으로 참여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유인나는 본연의 따뜻하고 차분한 목소리로 주변에 숨은 영웅들의 선한 행보를 소개하며 보는 이들에게 큰 감동과 위로를 전달할 예정이다.

유인나는 영화와 드라마, 예능, 라디오, 진행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또한 KBS 라디오 쿨FM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의 DJ를 맡아 '꿀디', '유디'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청취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그는 다수의 프로그램 내레이션을 맡아온 것은 물론, MBC 예능 프로그램 '같이 펀딩'에서 오디오북 재능기부를 시작으로 AI스피커와 음성 서비스, 국내 최초 오디오 시네마 '그대 곁에 잠들다'에 참여하는 등 '목소리 활약'을 이어오며 꿀 보이스, 명확한 딕션, 뛰어난 전달력을 인정받았다.

한편 유인나가 참여한 '더 나은 삶, 우리 함께'는 오늘 첫 방송을 시작으로 10주간 매주 화요일 오후 1시 55분 KBS 1TV에서 방송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인나, KBS 캠페인 내레이터 참여…뭉클한 감동 선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