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불후의명곡' 이정 "송이한, 제주도까지 와서 노래 연습" 듀엣 열창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가수 이정과 송이한이 듀엣 무대를 완성했다.

8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의 '오 마이 스타 특집' 2탄에는 권인하, 정홍일, 이은미, 서도밴드, 마이클 리, 민우혁, 효린, 리아킴, 부활, SF9 인성, 신효범, 유회승, 진성, 김태연, 조장혁, 김바다, 뱅크, 지선, 이정, 송이한, 김용진, 공소원, 임정희, 조권 등 12팀이 출연했다.

'불후의 명곡' 이정과 송이한이 듀엣 무대를 꾸몄다.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불후의 명곡' 이정과 송이한이 듀엣 무대를 꾸몄다.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이날 송이한과 듀엣 무대를 서게 된 이정은 "제가 제주도에 있어서 언택트로 연습을 했다"라며 "그런데 이 친구가 제주도로 왔다. 반나절 동안 저랑 연습하고 서울에 갔다. 열정으로 준비한 무대"라고 전했다.

송이한은 "할머니와 어머니가 처음으로 제 무대를 보러 오셨다. 노래하는 걸 처음 보신다"라며 "쟁쟁한 선배님들과 나오게 되어 영광이다. 승패와 상관없이 불사지르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무대에서 손자를 보던 송이한의 할머니는 눈물을 흘렸다. 이정과 송이한은 박선주의 '귀로'를 열창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불후의명곡' 이정 "송이한, 제주도까지 와서 노래 연습" 듀엣 열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