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싱어게인2' 준 "반려견 방울이와 함께 콘서트, 설레고 행복한 경험"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댕댕왕왕 조이콘서트' 가수 준이 반려견과 함께 이번 공연에 참여한 뒤 색다른 소감을 전했다.

5일 서울 광진구 능동 파이팩토리스튜디오에서 국내 반려견 가족들과 공연을 사랑하는 관객을 대상으로 하는 '댕댕왕왕 조이콘서트'가 열렸다.

가수 준이 5일 오후 서울 광진구 파이팩토리스튜디오에서 열린 '댕댕왕왕 조이콘서트'에서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가수 준이 5일 오후 서울 광진구 파이팩토리스튜디오에서 열린 '댕댕왕왕 조이콘서트'에서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날 공연에는 JTBC '싱어게인2' 71호 가수 준이 무대에 올랐다. '세레나데', '굿모닝'을 부른 준은 "댕댕이들과 함께 하는 콘서트는 처음 하는 부류의 공연이라 색다르다. 애견인으로서 강아지들을 보며 노래하니 기분이 좋다. 이 곳에도 반려견 '방울이'가 함께 해서 더욱 설렌다"고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준은 강아지와 산책할 때 들으면 좋을 노래 '날씨의 하루', '가스 스테이션' 무대를 선보였다. 준은 "강아지들이 노래 박자에 맞춰 꼬리를 흔드는 점이 인상적이었다. 다음에도 콘서트를 한다면 꼭 참여하고 싶다. 우리 강아지와 함께 무대에서 산책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또 콜드의 '유어 도그 러브스 유'를 커버해 '댕댕왕왕 조이콘서트'에 걸맞는 선곡으로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려 박수를 이끌어냈다.

한편 '댕댕왕왕 조이콘서트'는 조이뉴스24가 주최,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제작 지원하고 한국애견협회가 후원한다. 그린볼 캠페인 마켓에는 건강간식 곰곰 연구소, 프로젝트 알파도, 비건 청년들의 이야기를 담은 출판사 베지쑥쑥, 포장 최소화를 실천하는 플라워연(화목 공작소) 반려견 비건 수제 쿠키 비견, 나와 세상을 사랑하는 법 오하브가 함께 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사진=정소희 기자(ss0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싱어게인2' 준 "반려견 방울이와 함께 콘서트, 설레고 행복한 경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