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줄 서는 식당', 교대 돼지김치구이·남영동 이색 통닭구이에 '홀릭'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줄 서는 식당'에서 교대 돼지김치구이, 남영동 이색 통닭구이를 맛본다.

18일(월) 저녁 7시 20분 방송되는 tvN '줄 서는 식당'에서는 박나래와 입짧은 햇님, 그리고 중식 셰프 박은영이 김치요리집과 이색 통닭구이 집을 찾아 검증에 나선다. 두 곳 모두 검증단 지인들이 강력 추천한 곳으로 알려진 가운데, '아는 맛'과 '처음 먹어보는 맛' 대비되는 두 곳이 등장해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할 전망이다.

tvN '줄 서는 식당'에서 돼지김치구이, 이색 통닭구이를 맛본다.  [사진=tvN]
tvN '줄 서는 식당'에서 돼지김치구이, 이색 통닭구이를 맛본다. [사진=tvN]

직장인들이 쏟아져나오는 교대 앞 점심시간. 검증단은 입짧은 햇님의 지인, 유튜버 시니가 강력 추천한 맛집으로 향한다. 대낮부터 대기줄 행렬인 이 곳은 한국인의 소울푸드인 김치요리집. 두루치기와 김치찜의 중간 비주얼의 돼지김치구이와 깔끔하면서도 진한 국물이 일품인 김치찌개로 고향의 맛을 업그레이드 시켰다는 전언이다. "아는 맛이 무섭다"는 세 사람의 김치요리 먹부림이 시선을 모을 전망이다. 특히 검증단을 깜짝 놀라게 만든 이 곳 김치만의 특급비법이 공개된다.

이어서 요즘 핫한 남영동으로 향한 세 사람은 저녁시간이 지난 8시에도 대기줄이 길게 늘어선 한 식당 앞에 도착한다. 다름아니라 이 곳은 박나래의 절친이자 자칭 힙스터, 개그맨 황제성이 추천해준 이색 통닭구이 집. 황제성은 검증단과의 통화에서 "태어나서 이런 닭을 먹어본 적이 없다. 컵라면 때문에 이 집을 간다"며 궁금증만 가득 자아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오랜 웨이팅으로 혹여 못 먹을까 하는 불안감에 검증단은 남아있는 통닭 개수까지 물어봤다고 전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월드스타이자 미식가로 알려진 비가 웨이팅 도중 깜짝 등장해 시선을 모을 전망이다. 박나래의 고등학교 선배님이기도 한 비는 "(나도) 가고 싶었지만 못 먹어본 곳"이라며 검증단의 긴 기다림을 달래줬다고.

밤 10시가 다 되어서야 자리에 앉은 세 사람은 난생 처음보는 비주얼과 맛에 적지 않은 충격을 받았다는 전언이다. 한국, 중국, 홍콩의 맛이 모두 들어있는 동양탉, 닭가슴살 특제무스와 바질페스토가 어우러진 서양탉, 닭 안에 들어간 특제 양념밥, 의문의(?) 컵라면까지 어느 하나 평범한 것이 없다는 후문이다. 마침 박나래는 닭가슴살파, 입짧은 햇님은 다리파, 박은영은 날개파로 사이 좋은 검증단의 폭풍 먹방은 가게 영업 종료 시간 직전까지 이어졌다고.

tvN 힙포 탐구생활 '줄 서는 식당'은 18일 오후 7시 20분 방송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줄 서는 식당', 교대 돼지김치구이·남영동 이색 통닭구이에 '홀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