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살쇼' 조아람 "배우 전향 후 첫 작품, 부담·걱정 컸다"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그룹 구구단 출신 조아람이 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으로 연기에 첫 걸음을 뗀 소감을 밝혔다.

조아람은 지난 24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조이뉴스24 사옥을 찾아 tvN 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 인터뷰를 진행했다.

배우 조아람이 tvN 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비욘드제이]
배우 조아람이 tvN 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비욘드제이]

최근 종영한 '살인자의 쇼핑목록'은 평범한 동네에서 발생하는 의문의 살인사건을 마트 사장, 캐셔, 지구대 순경이 영수증을 단서로 추리해 나가는 슈퍼(마켓) 코믹 수사극. 조아람은 극 중 아르바이트생 '알바'로 분했다.

구구단 멤버로 활동했던 조아람은 그룹을 탈퇴한 후 배우로 전향, '살인자의 쇼핑목록'으로 연기의 첫걸음을 뗐다. 조아람은 배우로 전향하게 된 계기에 "그룹 탈퇴 후 진로를 고민하다가 결정했다. 학교생활을 하다가 길이 뚜렷해졌다"라고 말했다.

그는 "연기는 한 번도 보여드린 적이 없다"라며 "뮤직비디오나 음악방송에서 무대 위에서 보여드린 연기와는 다르지 않나. 처음이라서 걱정을 많이 하긴 했다. '잘 해낼 수 있을까'하는 걱정이 들더라. 고민도 많았고"라고 털어놨다.

부담감과 걱정이 컸지만, 그런 만큼 책임감과 욕심을 가진 채 '살인자의 쇼핑목록'에 임했다. 조아람은 본인에게 50점을 주고 싶다며 "반은 잘했고 반은 더 노력하고 앞으로 열심히 해서 파이팅 하자는 의미로 50점을 주고 싶다"라고 설명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살쇼' 조아람 "배우 전향 후 첫 작품, 부담·걱정 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