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희재 측 "7월 투어 취소, 공연 무효 소송 진행 중"(전문)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김희재 측이 투어 취소 소식을 전했다.

김희재 소속사 스카이이앤엠은 29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김희재의 투어 공연 관련하여 모코 ent 공연기획사와 공연 무효 소송이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지금부터 쇼타임'에 출연하는 김희재가 인터뷰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모코이앤티]
'지금부터 쇼타임'에 출연하는 김희재가 인터뷰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모코이앤티]

김희재 측은 "지난 28일 모코 ent 공연기획사는 일방적이고 독단적으로 김희재의 서울 공연 프레스 오픈 공지 메일을 언론사에 보냈다"며 "이번 김희재 투어 공연은 개최되지 않음을 명확하게 알려드린다"고 강조했다.

이어 스카이이앤엠 측은 "당사는 모코 ent 공연기획사에 계약 위반으로 인한 공연 무효를 통보하고 현재 소송 준비 중"이라며 "추후 소속사는 공연에 관련한 진행 소식을 지속적으로 알려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김희재 소속사 스카이이엔앰 측은 모코 ENT를 상대로 계약무효를 내용으로 한 소장을 서울동부지법에 접수했다고 밝혔다. 소장에 따르면 모코 ENT는 총 8회 공연 중 5회 공연에 대한 출연료를 지급해야 하는 계약상 의무에도 납기일까지 지급하지 않았다.

이에 모코 ENT 측은 "김희재 측에 공연 3회분 출연료를 선지급했고, 향후 5회분에 대한 출연료 지급 문제도 협의를 요청한 상황"이라며 "하지만 김희재는 선지급받은 콘서트 3회분과 관련해 계약상 당연히 응해야 할 협조의무를 전혀 이행하지 않고 오히려 방해행위를 하고 있다"고 주장하고 있어 논란은 이어질 전망이다.

아래는 스카이이앤엠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스카이이앤엠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김희재 님을 아껴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희랑님들에게 송구스러운 마음 전합니다.

현재, 김희재 님의 투어 공연 관련하여 모코 ent 공연기획사와 공연 무효 소송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난 28일 모코 ent 공연기획사는 일방적이고 독단적으로 김희재 님의 서울 공연 프레스 오픈 공지 메일을 언론사에 보낸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당사는 모코 ent 공연기획사에 계약 위반으로 인한 공연 무효를 통보하고 현재 소송 준비 중에 있습니다. 이번 김희재 투어 공연은 개최되지 않음을 명확하게 알려드립니다. 희랑님들께 이번 투어 공연에 관련하여 혼선이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추후 소속사는 공연에 관련한 진행 소식을 지속적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희랑님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죄송하게 생각하고 항상 소속 아티스트 김희재 님을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희재 측 "7월 투어 취소, 공연 무효 소송 진행 중"(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