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황보라, ♥김영훈과 11월 결혼…김용건 며느리 된다 (전문)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황보라가 10년 열애 끝에 김영훈과 결혼한다.

황보라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오는 11월 오랫동안 함께해 온, 저의 동반자인 그분과 결혼을 한다"라고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배우 황보라가 17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KBS 2TV 새 월화 예능드라마 '좀비탐정'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사진 제공=KBS]
배우 황보라가 17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KBS 2TV 새 월화 예능드라마 '좀비탐정'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사진 제공=KBS]

이어 황보라는 "긴 시간 동안 많은 분들의 축복이 있었기에 저희가 더욱 단단한 마음으로 함께할 수 있었다"라며 "항상 예쁘게 바라봐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올린다. 행복하게 잘 살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황보라는 배우 김용건의 아들이자 하정우의 친동생인 김영훈 워크하우스컴퍼니 대표와 10년 동안 열애를 해왔다. 김영훈 대표는 차현우라는 이름으로 배우 활동을 하기도 했다.

황보라 결혼 발표 전문

안녕하세요. 황보라입니다.

저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직접 전하고 싶은 소식이 있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제가 오는 11월 오랫동안 함께해 온, 저의 동반자인 그 분과 결혼을 합니다.

긴 시간 동안 많은 분들의 축복이 있었기에 저희가 더욱 단단한 마음으로 함께할 수 있었습니다.

항상 예쁘게 바라봐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행복하게 잘살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황보라, ♥김영훈과 11월 결혼…김용건 며느리 된다 (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