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멜로디데이 출신 여은, 27일 신곡 '차라리 너를 더 미워하는 게' 발표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여은이 여름 시즌을 겨냥한 신곡으로 돌아왔다.

여은은 27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차라리 너를 더 미워하는 게' 음원을 공개한다.

여은 새 싱글 '차라리 너를 더 미워하는 게' 자켓 [사진=요구르트스튜디오]
여은 새 싱글 '차라리 너를 더 미워하는 게' 자켓 [사진=요구르트스튜디오]

신곡은 사랑이 떠난 뒤 느끼는 아픔과 그리움의 심경을 노래에 고스란히 담았다. 가슴 아픈 마음을 담은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에 웅장한 사운드가 더해졌다.

'익숙한 그 거리 걷다보면 널 닮은 사람만 찾아 …… 차라리 너를 더 미워하는 게 / 가끔씩 그게 더 편할 것 같아 / 니가 없는 자리 자꾸 서성이다 / 혼자서 또 눈물만 흘리는 나야'라는 노랫말에 여은의 애절함이 깃든 목소리가 더해졌다.

그룹 멜로디데이 출신 여은은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 중이다. 올해 상반기 화제작 뮤지컬 '리지'에 출연했고, 8월 7일 '2022 썸머 브리즈 : 더데빌 콘서트'에서는 그레첸 역을 맡아 관객과 만난다.

음원 제작사 요구르트스튜디오 측은 "가수로 뮤지컬 배우로 전천후 활동을 펼치고 있는 여은이 무더위를 식혀줄 만한 청아하고 애절한 보이스로 팬들을 위한 여름 시즌 곡을 선보였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멜로디데이 출신 여은, 27일 신곡 '차라리 너를 더 미워하는 게'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