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돌싱글즈2' 김은영, 열애 인정 "그대가 찍어준 나"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돌싱글즈2' 출연자 김은영이 열애 중이다.

김은영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수 롱디의 '따뜻해줘' 가사를 게재하며 여수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돌싱글즈2' 김은영이 열애를 인정했다. [사진=김은영 인스타그램]
'돌싱글즈2' 김은영이 열애를 인정했다. [사진=김은영 인스타그램]

해당 가사는 "네가 나를 안아 줬을 때 모든 게 괜찮아질 거라는 걸 알았어. 내 속에 담아둔 말들 이제 모두 다 상관 없어. 너만 있다면 난 약하지 않아. 찬 새벽이 오면 긴 밤 뒤척인 내가 미워서 갈 곳도 없이 걸은 적 있었어"라는 내용이 담겨있다.

이어 김은영은 "따뜻해 .줘 언제나 그 눈빛으로 바라봐 줘 내게 확신을 줘 따뜻해 줘. 식어 버리지 말고 지금처럼 따뜻하게 대해 줘. 얼어붙어 버린 이 지구에 마지막 남은 내 편이 돼 줘. 네가 나를 알아봤을 때 모든 게 달라질 거란 걸 미처 몰랐어"라는 가사도 적었다.

김은영은 해당 곡을 소개하며 "그대가 찍어준 나스타래그램", "여수 여행스타그램 여독 푸는 중. 따뜻한 금요일 되세요"라는 글을 덧붙였다.

이에 한 네티즌이 "예쁜 연애하세요"라고 댓글을 남기자 김은영은 "감사합니다. 예쁜 꿈 꾸세요"라고 화답했다. 또 다른 이들이 "좋은 사람 만난거냐", "좋은 사람 축하합니다. 행복만 하시길"이라고 하자 김은영은 "감사해요 너무너무. 행복한 꿈 꾸세요"라고 열애를 인정했다.

김은영은 '돌싱글즈2'에서 이창수와 최종커플이 됐지만 이후 결별을 알린 바 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돌싱글즈2' 김은영, 열애 인정 "그대가 찍어준 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